인조이여름. /사진제공=옥션
장마철과 함께 시작된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옥션은 ‘ENJOY, 여름’ 프로모션으로 고객잡기에 나섰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ENJOY, 여름’ 프로모션에서는 워터파크 할인행사부터 바캉스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 등 여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판매한다.
옥션 고객이 가장 먼저 챙겨야 할 것은 바로 ‘여름 세일 한Q쿠폰’이다. 한Q쿠폰은 여름 프로모션 동안 한번에 다운받아 기간 내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할인쿠폰은 20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이며, 2만원이상 구매부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올해 처음 구매 고객에게는 30%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2016년 1월1일 이후 구매결정 내역이 없는 고객 누구나 발급과 사용이 가능하다.

옥션은 ‘아시아나항공 1만 마일리지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ENJOY, 여름’ 이벤트 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아시아나항공 1만 마일리지 혜택을 선물한다. 7월 동안 옥션에서 구매한 고객은 모두 추첨 이벤트 응모자격을 얻는다. 구매 1000원당 적립되는 옥션포인트와 별도로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추가로 적립된다.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구매금액 2000원 당 1마일씩 적립되는 방식.


옥션은 또 다양한 워터파크 이벤트도 마련했다. ‘물 좋은 워터파크’는 목요일마다 찾아오는 릴레이 이벤트로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된다.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워터파크 장소는 매번 달라진다. 지난 1일 가장 처음으로 공개된 곳은 ‘캘리포니아비치’다. ‘캘리포니아비치 이용권+경주월드 BIG5 증정’ 패키지로 1만5900원이 할인됐다.

아울러 매일 여름맞이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ALL KILL(올킬)’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장마 준비를 위한 어린이용 우산과 레인부츠를 최대 83% 할인해 제공하며 선스프레이는 75%, 기능성 여름용 운동복은 68%, 원적외선 칫솔살균기는 50% 할인한다.

이밖에 옥션은 백화점 브랜드 매장 정품을 세일된 가격에 누릴 수 있는 ‘백화점 빅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AK플라자, 대구백화점 등 국내 6대 백화점의 인기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은 것. 옥션은 매일 오전 10시에 백화점 중복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쿠폰 할인율은 10~15%다. 여기에 ‘옥션 이달의 쿠폰’도 9장까지 한번에 지급돼 특별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옥션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상품을 모았다”면서 “7월 한달간 ‘ENJOY, 여름’ 프로모션으로 차별화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본 기사는 <머니위크>(www.moneyweek.co.kr) 제444호에 실린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