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11일 ‘고객사랑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온라인 채널을 대폭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극대화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홈서비스 브랜드 사이트(http://www.uplushome.com) 내에 ‘고객 체험 스토리’ 커뮤니티를 신설하고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과 같은 SNS 채널을 강화하는 한편 홈서비스 서포터즈도 운영한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고객 체험 스토리는 LG유플러스 홈 IoT 상품과 IPTV, 홈보이 등 홈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의 실제 사용기와 활용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는 커뮤니티다.
매월 우수 활용 사례로 뽑힌 고객에게는 상품권을 증정하며 7월 말부터는 댓글 및 SNS 공유 기능을 추가해 지인과 다양한 경험을 나눌 수 있게 할 계획이다.
고객 체험 스토리 커뮤니티는 특히 아직 홈서비스를 이용해 보지 못한 신규 고객들에게는 일상생활에 유용한 가치를 전달하고 기존 고객들에게는 우수 활용 사례를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홈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연령대별로 즐겨 찾는 SNS채널도 적극 활용해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활성화 한다.
일례로 가정주부들이 주로 소통하는 채널인 ‘카카오스토리’에서는 육아, 리빙, 건강 등의 콘텐츠를 지속 제공함으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장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홈서비스 서포터즈는 가정주부를 중심으로 싱글 남녀, 기혼 남성 등 총 20명의 파워블로거로 구성해 홈 IoT 등 홈서비스를 체험하고 UCC 제작 등 온라인 홍보 활동과 서비스 개선 제안 활동을 올해 연말까지 이어간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온라인 소통 채널을 대폭 활성화 해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서비스 가치를 제공하며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 등에서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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