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 7주년을 기념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이탈리아 레스토랑 베네, 일식 레스토랑 미야비, 중식 레스토랑 유에가 SPG 회원 사은 행사로 특별 코스 메뉴를 선사한다. 
SPG(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 Starwood Preferred Guest)는 전 세계 100여개의 국가에서 운영 중인 멤버십이다. 쉐라톤, 웨스틴, W 등 11개의 호텔 브랜드를 보유한 1300여개의 스타우드의 호텔과 리조트에서 SPG 스타포인트를 적립해 사용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SPG 멤버십은 가입은 무료다.

이번 'SPG Gourmet Month(맛있는 한달)' 프로모션은 오는 15일부터 8월14일까지 한 달 동안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만 선보인다. 취향에 따라 레스토랑을 골라 보다 즐거운 가격과 함께 SPG 스타포인트로 특별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탈리아 레스토랑 베네에서는 7코스 메뉴로 이탈리안 카프레제, 포르치니 버섯 크림 수프, 랍스터 라비올리, 망고 소르벳, 참숯에 구운 등심스테이크, 이탈리안 티라미수. 음료(커피 또는 차)를 제공한다. 일식 레스토랑 미야비는 시원한 복숭아 수프와 구운 잣, 여주를 넣은 소고기 볶음, 하코 하나 스시, 꽃 상자 초밥, 모리오카 냉면, 녹차 아이스 모나카 그리고 커피 또는 차 등 6코스 메뉴를 내놓는다. 중식 레스토랑 유에서는 유에 중식 냉채, 죽생 해산물 수프, 비풍 소스를 곁들인 대하 요리, 인삼소스를 곁들인 동파육, 면 또는 볶음밥 그리고 망고 시미로 6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각 레스토랑에서 특별 코스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SPG 스타포인트는 3750포인트다. 현금 또는 카드 3만7000원과 함께 1500 스타포인트를 이용해 즐길 수도 있다. 

호텔 관계자는 "모든 코스 메뉴는 9만원 이상의 가치가 있으며 개관 7주년을 기념해 스타우드 회원들과 함께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