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비스트 리본 세트메뉴’는 비스트의 컴백을 기념한 특별 상품으로 싱글오리진 커피와 이탈리아노 프레즐, 그리고 비스트 멤버의 포토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프레즐은 비스트의 신곡 ‘리본’에서 착안해 기존 이탈리아노 프레즐을 리본 모양으로 형상화했다. 특히 함께 포함된 비스트 멤버의 포토카드는 탐앤탐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사진으로 멤버 별 각 2종씩 총 10종이 출시, 그 중 1종씩 랜덤으로 제공된다.
탐앤탐스의 ‘비스트 리본 세트메뉴’는 ‘콘 프레즐’과 ‘페퍼로니 프레즐’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싱글오리진 커피 역시 ‘예가체프’, ‘시다모’, ‘동티모르’, ‘콜롬비아’ 중 1종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전국 탐앤탐스 직영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비스트 포토카드 소진 시 판매가 자동 종료된다.
탐앤탐스는 ‘비스트 리본 세트메뉴’ 출시를 기념해 온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7월 31일(일)까지 비스트 포토카드를 지참하고 직영 매장에 방문한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20일(수)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스트 리본 세트메뉴’ 인증샷과 함께 #탐앤탐스, #탐탐비스트, #비스트, #리본 해시태그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 별로 5명씩 선정해 마이탐 카드 리미티드 에디션 2만원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