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엘리트학생복의 인스타그램은 10대의 교복 생활, 일상, 트렌드, 문화 등 청소년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되며, 감각적인 이미지 및 영상 콘텐츠를 통해 엘리트학생복의 브랜드 가치와 특장점도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9월 4일까지 엘리트학생복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친구를 소환한 뒤, #엘리트_리뉴얼_축하, #엘리트_짱짱맨 등의 해시태그를 남기는 ‘센스 있게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전속 모델인 아이오아이와 펜타곤의 사인이 담긴 소품과 간식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엘리트학생복 마케팅 관계자는 “엘리트학생복의 콘텐츠를 10대에게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페이스북에 이어 인스타그램 계정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교복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은 물론, 청소년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엘리트학생복>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