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베이가 전문가의 특별한 로스팅 비법을 그대로 담은 드립커피 2종을 출시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담아 ‘어디든지 커피베이 드립커피(5개입/3,800원)’와 ‘언제든지 커피베이 드립커피’(5개입/3,500원)라는 제품명으로 출시된 커피베이 드립커피는 정통 커피 원두를 100% 함유하여 깊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새롭게 선보인 드립커피 2종 중 ‘어디든지 커피베이 드립커피’는 천혜의 커피 재배환경을 갖춘 에티오피아의 커피 중에서도 가장 세련된 맛으로 평가되어 ‘커피의 귀부인’이라는 칭호를 받는 예가체프 원두를 100% 담았다.


이에 부드러운 꽃내음과 혀끝을 맴도는 과일향 그리고 실크처럼 부드러운 바디감을 느낄 수 있으며 커피의 본고장에서 인위적인 방식이 아닌 깊은 자연에서 야생으로 재배되는 고급 원두를 경험할 수 있어 커피를 즐기는 마니아 층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
‘언제든지 커피베이 드립커피’는 엄선된 다섯 가지 원두를 커피베이만의 특별한 배합 비율과 최적의 방식으로 로스팅한에스프레소 블렌딩 드립커피로 맛과 향의 밸런스가 잘 잡혀 누구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을 자랑한다.

브라질, 콜롬비아,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온두라스의 고품질 원두를 사용하는 만큼 각기 다른 풍미가 만드는 조화로운 바디감과 입안 가득 퍼지는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커피베이 드립커피는 전문 도구가 없더라도 뜨거운 물과 컵만 준비되어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고급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캠핑과 여행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가을철 가맹점 매출 신장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창업 전문가들은 커피 전문점 MD상품은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음료 외 매출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이 되는 것은 물론 상품 노출을 통해 브랜드 홍보를 거둘 수 있기 때문에 카페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들에게 MD 상품의 경쟁력을 꼼꼼히 따져볼 것으로 조언한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매년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MD 상품을 개발해온 커피베이는 MD 상품을 통해 매장 밖 고객들의 생활 속에 녹아 들어가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를 통해 높은 홍보 효과를 보고 있다.”고 말하며 “새롭게 출시된 커피베이 드립커피 2종을 통해 MD상품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커피베이만의 우수한 커피 맛을 보다 널리 알릴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