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코스는 매장 입점을 기념해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의 프리 오픈 일부터 소비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일까지는 랩코스의 시그니쳐 제품인 ‘터치-업 립스틱’ 구매 시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9일 오픈 당일부터 3일간 랩코스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구성된 ‘랩코스 럭키 미키 파우치’를 일 100개 한정으로 1만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소비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펼쳐 랩코스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랩코스 홍보팀 관계자는 “최근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 테마파크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에 랩과 함께 랩코스도 입점한다”며 “랩코스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매장으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한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지제공=랩코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