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가을 라운드 시즌을 맞아 젊은 여성 골퍼를 겨냥한 ‘북유럽 컬래버레이션 패턴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시리즈는 풀오버(스웨터), 베스트(조끼), 셔츠형 티셔츠 등으로 스웨덴 디자이너 부부 뱅트 앤 로타와 협업해 자연친화적 감성을 지향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잘 살려주면서도 따뜻한 스타일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북유럽 대표적 동물 순록(혼디어)과 함께 지혜와 부를 상징하는 부엉이 패턴을 추가해 귀엽고 신비로운 느낌을 담았으며, 또한 꽃, 나무, 별 등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패턴을 조합해 세련되면서도 독창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가을 시즌을 맞아 여성 골퍼들의 라운드 실력과 세련된 스타일을 마음껏 자랑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데 주력했다”라며 “가볍고 편안한 소재로 착용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 은은하면서도 따뜻한 컬러에 와이드앵글만의 독특한 패턴을 입혀 필드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눈길 끄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와이드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