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규 디자이너가 이끄는 하우스 오브 피비케이(HAUS OF PBK)가 2017 봄/여름(S/S)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하우스 오브 피비케이는 서울패션위크 기간인 지난 18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인근 메인 스토어에서 '리얼리스틱 드림스(REALISTIC DREAMS)'라는 테마로 2017 S/S 컬렉션을 진행했다.
이날 컬렉션에는 혜박, 지현정, 진정선 등 국내 톱 모델들이 런웨이에 서 화제를 모았으며, 배우 서우와 모델 이현이, 유명 패션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우는 하우스 오브 피비케이의 이번 컬렉션 중 하나인 블랙 오프숄더 블라우스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고, 이현이는 오버 사이즈 코트로 세련된 패션센스를 선보였다.
박병규 디자이너의 독창적인 디자인 감성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S/S 시즌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와 텍스처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컬러로는 레드, 블루 등 강렬한 컬러부터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의 베이직한 컬러까지 다양하게 사용됐다.
플라워, 스트라이프 등 화려한 텍스처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독특한 텍스처와 포인트 디테일을 더해 시크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언밸런스한 절개 라인과 시스루 소재,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고급스러운 페미닌 감성을 선보였다.
사진. 하우스 오브 피비케이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