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는‘치킨은 좋은 기름에 튀겨야 맛있다’라는 컨셉의 이번 CF를 통해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로 치킨을 튀기는 BBQ의 아이덴티티를 신뢰감 있게 전달했다.
비비큐는 2005년 전세계 치킨 업체 중 유일하게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튀김유로 한 황금올리브치킨을 개발해 웰빙 치킨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실제로 BBQ에서 판매하는 모든 치킨을 스페인산 최고급 올리브유로 튀겨내고 있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비비큐 마케팅실 윤익준 실장은 “남녀노소에게 모두 사랑 받는 배우 하정우를 광고 모델로 선정, ‘딹(닭+딱)’ 이라는 재미있는 키워드를 통해 하정우 특유의 남성미와 위트를 담은 광고영상을 제작했다”며“하정우의 신뢰감과 무게감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치킨 BBQ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국내 맥주업계 사상 최장수 모델인 하정우가 비비큐 치킨 광고모델로 선발됨에 따라 치맥을 부르는 매력을 가진 배우로 명실공히 인정받게 되었음을 보여준다. 건강한 치맥문화를 이끄는 대표주자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비비큐는 매번 당대 최고의 빅모델을 모델로 기용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광고 모델이었던 방탄소년단, 수지, 이종석을 비롯해 역대 광고모델로는 동방신기, 비스트, 원더걸스, 류승룡, 류현진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