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프레드 피츠제럴드 제네시스브랜드 전략기획 상무 /사진=박찬규 기자
출범 1주년을 맞은 제네시스브랜드가 미쉐린(미슐랭) 가이드를 공식 후원하며 공동마케팅을 펼친다.
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미쉐린 가이드 서울편 출간행사에 참석한 맨프레드 피츠제럴드 제네시스브랜드 전략담당 전무는 “외국인으로서 훌륭한 현지 레스토랑을 아는 건 큰 도움이 된다”면서 “서울이 이번을 계기로 미식의 중심지로 거듭나는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제네시스브랜드로 회사를 옮기기 전까진 우리나라에 온 적이 없다.
이어 피츠제럴드 전무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가 되려면 기원을 아는 게 중요하다”며 “한국 자동차 최초의 럭셔리브랜드인 제네시스도 여러 특성을 은은히 표현하려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미쉐린 가이드와 함께 한식을 알리게 돼 기쁘며 매력적인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제네시스브랜드는 앞으로 국내에서 진행될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미쉐린 가이드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접목시킬 계획이다.
미쉐린 가이드는 110여년 전 프랑스 타이어 제조사 미쉐린 그룹이 운전자들에게 필요한 식당과 숙소에 관련된 정보를 담아 무료로 배포하며 시작됐다. 서울편은 28번째 글로벌 에디션 가이드북이며 판매가격은 2만원이다. 이번 미쉐린 가이드 서울편에는 총 24개의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이 선정됐다.
한편, 이날 제네시스브랜드는 행사장에 EQ900 리무진과 G80 스포츠 등 2대를 전시했다.
미쉐린 가이드 출간행사에 전시된 제네시스 /사진=박찬규 기자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