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콘셉트 브랜드 피크(PEAK)가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





피크는 운동화, 유니폼, 트랙수트 등 스포츠웨어를 전반적으로 취급한다. 특히 국제농구연맹(FIBA)의 글로벌 파트너, 미국프로농구(NBA) 공식 후원사로 농구 부분에 특화돼 있다.





피크는 2011년 FIBA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 모든 스포츠 용품의 독점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또 NBA 농구 공식 후원사로 활동 중이며 NBA 유명 선수 토니 파커, 드와이트 하워드, 메튜 델라베도바, 조지 힐, 칼 랜드리 등의 공식 후원도 진행 중이다.





특히 토니 파커, 메튜 델라베도바와는 꾸준하게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토니 파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국내 시장에서도 농구 마니아들의 수요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출시를 앞둔 메튜 델라베도바 시그니처 모델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그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남아낸 디자인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피크는 국내 공식 론칭을 맞아 내달 1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녹아있는 의류, 슈즈 등 다양한 농구 아이템을 포함해 토니 파커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NBA 농구 공식 후원사답게 스포티함을 즐길 수 있는 농구 체험 이벤트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진행하는 등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가 준비될 예정이다.








사진. 피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