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1일 발표한 12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인기 해양 액션 만화 ‘원피스’의 신작 <원피스 ONE PIECE 83>이 출간과 동시에 9위로 순위권에 진입하며, 장기 연재의 위력을 실감케했다. 
한편 1위는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이 2주 연속이자 총 15주간 자리를 지켰다. 또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지난주와 동일하게 8위의 자리를 유지했다.

해리포터 마지막 여덟 번째 시리즈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2부>는 2위의 자리를 지켰고, 1부도 나란히 3위를 차지했다. 자존감을 올리는 셀프 코칭법을 알려주는 윤홍균 원장의 <자존감 수업>은 한 계단 올라 4위에 자리잡았고, 방송인 김제동의 힐링 에세이 <그럴 때 있으시죠?>는 한 계단 밀려난 5위를 기록했다.

강원국 전 청와대 연설비서관이 직접 보고 느낀 대통령의 글쓰기 노하우를 다룬 <대통령의 글쓰기>는 6위로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랐다. 타인에게 상처받지 않고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일깨워주는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는 두 계단 상승한 7위를 차지했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특성인 열정과 끈기를 그릿으로 정의하는 <그릿 GRIT>은 10위를 유지했다.
다음 웹툰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재탄생한 스페셜 리커버 에디션 <미움받을 용기 (리커버_만물상)>은 작가 특유의 감성적인 따뜻함과 몽환적인 분위기의 표지로 16위에 안착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의 주요 대사를 엮은 에세이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은 세 계단 내려간 20위에 자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