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밖에도 소피루비의 ‘변신스케치북’과, ‘루비워치’도 각각 3위와 20위에 올라
‘루비캠핑카’는 애니메이션에서 주인공 루비가 생활하는 공간으로 여자 아이들이 꿈꾸는 자신만의 공간을 실감나게 형상화하고 있으며 변신스케치북과 루비워치는 스마트폰과 연동되거나 사진 및 동영상 촬영, 음성녹음, 게임 등이 가능한 스마트토이다. 이렇게 부모와 자녀가 함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역할놀이 완구부터 스마트토이까지 소피루비의 제품들은 놀이를 통해 아이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친밀감을 나눌 수 있도록 유도한다.
소피루비의 완구가 이렇게 빠른 시간 내에 시장에 안착할 수 있었던 이유는 사용자인 여아들과 구매자인 부모들의 마음을 함께 사로잡았기 때문이란 업체 측 설명이다.
소피루비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여아완구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국산 완구 브랜드인 소피루비가 그 중심 역할을 해주고 있어 뿌듯하다"며 "올 크리스마스에는 아이들에게 꿈을 선물하는 소피루비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피루비는 13살 명랑소녀 ‘루비’가 우연히 얻게 된 마법의 스케치북을 통해 다양한 직업을 가진 19세의 ‘소피’로 변신하여 여러가지 미션을 해결해나가는 이야기로, 스케치북에 각 직업의 전문가를 그리면 주인공이 그와 동일하게 변신하는 DIY 마법 변신물이다.
※여아완구 판매순위 / 매출기간 11월1일~11월 18일(토이저러스전점)
(순위/제품명)
1위/소피루비 루비캠핑카
2위/시크릿셀카폰
3위/소피루비 변신스케치북
4위/시크릿 보석시계
5위/콩순이알록달록카페놀이
<이미지제공=손오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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