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들리애치킨, 산업통상자원부 ‘차세대 세계 일류상품‘ 선정
(주)제이케이글로벌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야들리애치킨'이 산업통산자원부의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은 향후 7년 안에 세계 시장 점유율 5위 이내로 진입할 가능성이 있는 제품 및 브랜드를 선정한다. 높은 기술력과 경쟁력으로 수출증대 및 국가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된다.

(주)제이케이글로벌은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물품관리시스템(특허 제10-1142204호), 실시간 산가 측정 및 정보 제공 시스템(특허 제10-1511870호), 염지제 및 튀김용 닭고기 염지방법(특허 제10-1495731), 반가공 냉장식품 및 이의 제조방법(특허 제10-1579089) 등을 통해 제품에 대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이를 활용한 공격적인 해외 진출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 데일리와인 “전남 광주점 오픈∙∙∙ 와인대중화 가속도"
2만원 미만 창고형 와인도매점 데일리와인이 부정청탁 금지법과 경기침체의 파고를 뚫고 지방에 가맹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와인 대중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데일리와인은 가맹 2호점 전라남도 광주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무등산 입구에 위치한 약 30평 규모의 광주점은 전세계 300여 종류의 와인을 판매하며 넓은 주차장을 갖췄다.

작년 4월 론칭한 데일리와인은 기존 와인 전문가나 애호가가 아닌 소주∙막걸리 선호고객을 타깃으로 4,900원부터 2만원 미만의 가성비 좋은 와인을 중점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안양판교점의 경우 매월 1만병 이상을 판매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가맹비와 교육비, 보증금 외에는 점포 인테리어 및 설비는 본사와 협의 후 매장에서 진행이 가능하도록 하는 한편 공급 와인도 물류마진 없이 원가를 오픈해 공급하는 등 파격적인 영업형태 등을 통해 가맹점 부담을 줄였다.
◆ 올리브영, 밸런타인데이 겨냥 '그루밍 선물 대전’ 진행
올리브영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고민 해결사로 나선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남성을 위한 뷰티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그루밍 선물 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그루밍 선물 대전’에서는 △보타닉힐 보 아이디얼 포 맨 △XTM스타일옴므 △불독 △DTRT 등 올리브영의 베스트 그루밍 브랜드 전반을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만원대부터 최대 3만원대 스킨케어, 남성 뷰티 관련 기획세트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보타닉힐 보 아이디얼 포 맨 퍼펙트 워터에센스 세트 ▲XTM스타일옴므 올인원 쿠션 스페셜 기획 ▲DTRT 멀티브로우 파우더 숯유 그루밍 기획세트 ▲보드맨 매너 향기 박스 기획팩 등 올리브영에서만 볼 수 있는 기획으로 남성 피부 고민에 맞춘 ‘맞춤형 선물’의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