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크리스탈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사진=불스원 제공

불스원이 프리미엄 코팅 세정제 ‘크리스탈 실내크리너’와 프리미엄 발수 세정제 ‘크리스탈 유리크리너’ 등 크리스탈 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크리스탈은 혼자서도 손쉽게 차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크리스탈 코트를 비롯해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크리스탈 휠클리너, 크리스탈 클렌저, 크리스탈 카샴푸, 크리스탈 버블세차샴푸에 이어 이번에 2종이 추가됐다.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는 실내 냄새제거와 표면에 묻은 오염물을 내장재 손상 없이 제거해주는 세정제다. 블랙베리 향의 향기막을 형성하며 광택성분과 정전기 방지효과도 있다. 500ml 제품 가격은 1만1900원.


‘크리스탈 유리크리너’는 유리에 발수 코팅막을 형성해 먼지나 물 때 등의 재오염을 줄여주는 게 특징.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벌레 자국, 새 배설물, 수액 등 쉽게 제거하기 힘든 오염물질도 쉽게 닦을 수 있다는 게 불스원의 주장. 중성제품이어서 썬팅필름에 뿌려도 제품이 상하지 않는다. 500ml 기준 9900원.

서훈석 불스원 서피스케어 이사는 “최근 셀프세차 트렌드에 맞물려 혼자서도 손쉽게 전문적인 차 관리를 돕는 제품들이 인기를 끈다”며 “불스원의 크리스탈 클리너 신제품 2종으로 겨울철 묵은 때를 벗겨내고 산뜻하게 봄나들이를 준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