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불스원 제공
불스원이 29일 '2017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시상식에서 대표 엔진세정제인 '불스원샷'이 엔진케어 제품 부문 1위에 선정, 2년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고 국제마케팅기구(IMO)가 후원하는 KPEI는 고객이 구매활동 중 느끼는 장애요소를 관리하기 위한 평가지수로 안심수준을 지수화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모델이다.
불스원샷은 엔진의 연비·소음·진동 개선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불스원샷을 연료 주입구에 넣고 주행을 하는 것으로 간단하게 엔진 속 카본 때를 제거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연소 효율 및 엔진 출력 향상, 소음 및 배기가스 감소 등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자동차의 심장인 엔진 속 묵은 때를 화학적으로 분해시킨 후 배기가스를 통해 배출시키는 원리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불스원샷 이 2년 연속 KPEI 엔진케어 제품 부문 1위로 선정된 건 직접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의 믿음과 신뢰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국내 자동차용품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로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 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4회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지난 1월15일부터 2월15일까지한국에서 소비생활을 하는 성인남녀 158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