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디저트시장을 새롭게 이끌어갈 상품이 대거 출시됐다. (사진=강동완 기자)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최신 커피 트렌드를 선보이는 국내 최대 커피 박람회 ‘2017 서울커피엑스포’에서 2017년 디저트시장을 새롭게 이끌어갈 상품이 대거 출시되어 주목받고 있다.
커피엑스포기간동안 별도로 자리잡고 소개되고 있는 ‘디저트컬렉션’은 대표적인 에그롤부터 마카롱, 수제청, 컵케익까지 다양하다.
▲ 2017 커피엑스포에서 달콤한 맛과 여성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만한 화려한 비주얼의 디저트가 주를 이루고 있다. (사진=강동완기자)
디저트 품목을 강화하여 올해 첫 선을 보인 전시관 ‘디저트 컬렉션’에서 디저트 마니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 브랜드의 제품으로 을 선보인다. 봄, 4월 등 테마별로 품목을 구성해 커피와 잘 어울리는 수제 초콜릿, 마카롱, 쿠키 등 다양한 디저트를 전시되고 있다.
커피엑스포관계자는 “달콤한 맛과 여성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만한 화려한 비주얼의 디저트가 주를 이루고 있다.”라며 “최근에는 유기농 재료와 저당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으며 그 중 타르트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 2017 커피엑스포는 내일 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고 있다. (사진=강동완 기자)
한편, 2017 커피엑스포는 내일 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