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볼보 크로스 컨트리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고객시승행사 ‘더 뉴 볼보 크로스 컨트리 로드쇼’(Road Show)를 진행한다.
오는 29일부터 6월11까지 진행되는 이번 로드쇼는 세단과 SUV의 장점을 결합한 ‘더 뉴 볼보 크로스 컨트리’를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더 뉴 크로스 컨트리’는 온-오프로드를 아우르는 주행성능과 안락함이 조화를 이루는 게 특징이다. SUV에 못지않은 210mm의 최저 지상고로 운전 편의를 더했다. 여기에 새로운 디자인 콘셉트와 천연소재로 마감된 북유럽풍 인테리어, 최첨단 안전 및 편의시스템을 대거 적용했다.
로드쇼 기간에 전시장을 방문하면 '크로스 컨트리' 전 트림 외에도 플래그십 세단인 '더 뉴 S90 D4 모멘텀' 모델의 시승도 가능하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로드쇼 기간 동안 해당 전시장에 크로스 컨트리를 배경으로 캐리커처를 그려주고 사진을 찍어주는 현장 이벤트를 운영한다. 또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최고급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남해 사우스케이프 숙박권과 LG 미니 빔 프로젝터, DJI 드론 팬텀3, 다이슨(Dyson) 헤어드라이기, 크로스 컨트리 미니카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드쇼는 4월29-30일 천안 및 일산 전시장, 5월12-14일 서울 송파 전시장, 5월13-14일 창원 전시장, 5월 20-21일 서울 목동 및 광주, 5월 27-28일 서울 서초와 대구, 6월 3-4일 안양 및 부산 광안 전시장, 6월 10-11일 전주 및 대전 전시장 순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