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WAVE M
공개된 화보 속에는 흑백의 배경에 정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는 여덟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유닛블랙 멤버들은 가수를 꿈꾸게 된 계기를 밝혔다. 먼저 멤버 연태는 "노래를 좋아하는 평범한 물리학과 대학생이었다"라며 "MBC '나는 가수다'에서 인순이 선생님이 '아버지'란 노래를 부르시는 걸 보고 '나도 저렇게 노래를 해봐야겠다'고 결심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멤버 인호는 "어렸을 때부터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걸 좋아했다"며 "주변의 권유로 고등학생 때 Mnet '슈퍼스타 K' 오디션을 나갔다. 그때 처음으로 노래에 대한 부담감을 느꼈다. 더 잘하고 싶은 마음에 가수를 꿈꾸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멤버들은 이날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포부도 밝혔다. 리더 도하는 "'소년24'의 꿈은 '정상'이다"라며 "소년24는 노래, 춤, 연기 등 다양한 재능을 가진 친구들이 많다. 열심히 노력해서 가요계뿐만 아니라 연기,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정상'을 차지하는 게 우리의 꿈이다"고 전했다.
멤버 진석은 "더 많은 공연을 하고 싶다"라며 "지금은 명동 공연장에서 공연을 하고 있지만, 나중에는 전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공연을 펼치고 싶다"고 말했다.
소년24 유닛블랙의 디지털 화보와 더 자세한 인터뷰는 소원 어플리케이션 KWAVE U, KWAVE 공식 유투브, 네이버 TV 캐스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년24 유닛블랙은 박도하, 유영두, 정연태, 황인호, 한현욱, 오진석, 김용현, 김성현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방영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년24'를 통해 49명의 참가자 중 세미파이널을 거쳐 선발된 첫 번째 유닛 그룹이다.
유닛블랙은 4월11일 싱글 앨범 타이틀곡 '뺏겠어(Steal Your Heart)'를 발매했으며,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