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키즈’가 여름을 겨냥해 네온 티셔츠 신제품을 출시하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컨버스 키즈
새롭게 선보인 ‘네온척패치 반팔티’는 중앙의 시그니처 별모양이 야광 처리되어 어두운 환경에서 밝게 빛나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시원한 느낌을 주는 네이비와 블루 두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면 100% 소재로 쾌적함도 높였다.

사이즈는 105부터 170까지 폭 넓게 출시되어 휴가철 온 가족이 패밀리 티셔츠로 입기에도 좋다. 해당 상품은 컨버스 키즈 단독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컨버스 키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시즌 신상 의류를 빠르게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 ‘스마일 프라이스’를 실시한다. 5월 1일부터 7일까지 총 7일간 컨버스 키즈 단독 매장에 방문해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24%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 친구 소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5월 1일부터 15일까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의 '네온척패치 반팔티'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 소환 댓글을 남기면 응모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 10명에게는 신제품 네온 티셔츠와 실내용 미니 농구대를 증정한다.

컨버스 키즈 신혜경 MD는 “컨버스 키즈가 출시한 이번 네온 티셔츠는 여름철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용감, 시원함, 신선함을 한 번에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패션 상품 출시와 혜택 마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