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동탄 캐릭터룸. /사진제공=호텔신라
신라스테이 동탄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에버랜드를 연계한 어린이 동반 가족 패키지를 출시했다. 에버랜드는 현재 키즈위크 프로그램 진행 등 다양한 가족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신라스테이에 따르면 이번 '스프링 페스티벌(Spring Festival)' 패키지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 패밀리트윈룸 1박, 조식(성인 2인·어린이 1인) 등으로 구성된다.
또 에버랜드 마스코트인 레니와 라라 캐릭터 상품(헤어밴드, 컬러링북, 카드케이스, 스티커, 물티슈)으로 이뤄진 선물도 제공한다.
야외 활동이 부담스러운 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패키지도 선보인다. 화성시 캐릭터인 공룡 ''꾸러기케라톱스 코리요'를 내세운 '웰컴 투 코리요 월드' 패키지가 그것이다.
호텔 측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 1월 13층의 모든 객실과 시설을 코리요 테마룸으로 조성했다.
패키지는 캐리턱룸 1박, 조식 3인(성인 2인·어린이 1인), 코리요 키즈카페 2시간 이용권,코리요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됐고 9월30일까지 운영한다. 홍보 차원에서 오는 9일까지 패키지 이용객에게 코리요 인형을 선착순 증정한다.
호텔 관계자는 "베이비가드, 젖병소독기, 유모차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비치해 사전 예약 시 이를 무료 대여하기 때문에 유아 동반 가족고객이 보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