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교
마이다스 리조트는 녹지면적과 건축면적 비율이 92:8로 풍부한 자연 녹지공간을 자랑한다. 또 푸른 잔디밭과 숲, 계곡 등 자연 휴식 공간은 물론, 에너지 절감 효과를 가져오는 단열 시설까지 갖춰 친환경 리조트를 지향한다.마이다스 리조트는 지상 5층, 총 72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 객실이 리버뷰(River view)로 북한강의 아름다운 전망을 24시간 감상하며 자연과 하나되는 건강한 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인교육기업 대교의 교육 콘텐츠를 담은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Kids JAM)’을 선보이며 마이다스 리조트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키즈잼’은 즐거운 배움의 경험을 통해 어린이들의 두뇌, 신체, 정서를 통합적으로 발달시키는 놀이체험 문화공간으로 다양한 놀이교육, 오르프 음악 프로그램 등 대교의 교육 노하우를 총망라한 프리미엄 키즈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 외에 청평의 아름다운 청정 자연을 활용한 글램핑장과 BBQ존이 있고, 뮤지컬 및 연극, 연주회 등 다양한 문화공연 공간인 다목적홀 등 차별화된 부대 시설도 갖춰져 있다.
마이다스 리조트 관계자는 “품격있는 여행과 힐링, 교육과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급 시설과 조건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리조트를 청평에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마이다스 리조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쉼에 대한 새로운 화두를 제시하는 복합 힐링 공간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