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여름철 해외여행객을 위한 항공권 할인, 공항라운지 이용권·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KB국민카드(KB국민비씨카드 제외)로 국제선 항공권(진에어·제주항공 제외)을 구입하면 5%를 할인한다. 오는 26일까지 항공권을 예약하고 3일 내 결제하면 5%를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6월 말까지 ‘와이페이모어’ 등 7개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KB국민카드(KB국민기업·비씨·선불카드 제외)로 결제하면 ▲인터파크투어 최대 13% ▲하나투어 최대 15% ▲모두투어 최대 18% ▲내일투어 최대 19% ▲와이페이모어·노랑풍선·온라인투어 최대 20% 등 여행사별 행사대상 국제선 항공권을 할인받을 수 있다.


주요 면세점에서 KB국민카드(KB국민체크·기업·비씨·선불카드 제외)로 결제 시 선불카드를 증정,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서울점)에서 다음달 7일까지 300달러 이상 결제하면 최대 10만원권 선불카드를, 인천공항점은 최대 8만원권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명동점)에서는 7월19일까지 300달러 이상 사용 시 최대 10만원권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6월8일까지 건당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5만원을 캐시백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국제선 항공권 구입과 면세점 쇼핑 등 알뜰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