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오는 19일부터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장미빛 행운카드를 통해 태블릿PC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주말 동안 행운드림 경품대축제를 통해 가정의 달을 맞아 추첨을 통해 가족외식상품권, 놀이공원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단지는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영종하늘도시 A43블록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2층, 지상 30~39층 아파트 5개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73㎡, 84㎡ A,B 타입 657세대로 구성됐다.
영종하늘도시 내 공급된 아파트 가운데 가장 높은 39층으로 설계돼 랜드마크 디자인을 자랑한다. 1층세대의 경우 자연 그대로의 지형차를 이용해 남쪽도로 보다 약 9m가 높게 조성되며 단지 옆 35만㎡의 박석공원과 단지가 연결되도록 조성했다. 전 세대가 남향위주(남향, 남동향, 남서향) 배치로 채광과 통풍, 전망을 확보했다.
1층과 2층, 최상층의 천장고를 확대해 체감면적이 더욱 넓다. 또한 선택형 평면(84㎡)을 통해 침실과 펜트리, 알파룸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73㎡는 복도 수납장이 제공된다. 주방가구와 현관 신발장은 각각 수납특화공간을 선보이고 신발장의 경우 워크인 클로젯을 통해 더욱 편리한 수납공간을 선보인다.
고객 니즈에 맞는 특화설계를 통해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 놓은 것이 특징. 이러한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의 특화된 설계는 저작권 등록된 신평면으로서 맞춤선택형 공간과 수납특화공간을 제공한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영종하늘도시 지구내에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우선 신도시 지구에서 가장 선호하는 중심상업지구에 인접해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북쪽으로 박석공원이 감싸고 있어 천혜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공항철도 영종역이 개통돼 서울 진입이 용이하며 인근 초중학교가 2020년 개교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영종하늘도시 개발계획이 가시화됨에 따라 투자수요가 늘고 있다”며 “파라다이스시티 복합리조트 개장과 오는 12월 개항을 앞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영종 씨사이드파크 등으로 미래주거가치가 높아지면서 실수요자들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운서역 인근에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