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 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이 지난 8일부터 증정한 ‘맘 편한 백’이 2주 만에 일부 매장에서 조기 소진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실시한 본죽의 ‘맘 편한 백’은 본죽과 본죽&비빔밥카페 매장에서 5그릇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 제품이다. 

‘맘 편한 백’은 이벤트 실시 이후 고객들 사이에서 활용도 높은 에코백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준비된 1차 입고 수량이 일부 매장에서 빠르게 소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본죽은 2차 수량 입고일을 앞당겨 추가 입고를 완료했다.
▲ 제공=본죽

본죽의 ‘맘 편한 백’은 오염 걱정 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고, 수납 공간이 넉넉하기 때문에 도시락이나 간식을 넣어 나들이용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내용물이 보이지 않도록 가방 안쪽 덮개를 덮어 개인별 사용 목적에 맞게 활용할 수 있고 브랜드 로고 등을 배제한 간결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본죽 방문 고객들은 일회용 쇼핑백 대신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맘 편한 백’으로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 높게 연출할 수 있다. 본죽의 ‘맘 편한 백’은 1만2천원에 개별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본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고객들은 물론 디자인 제품을 판매하는 다수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입점 제의가 들어오는 등 관련 업계에서도 ‘맘 편한 백’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라며 “’맘 편한 백’의 인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실용성 좋은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