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타로밀크티바'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공차코리아와 함께 밀크티 아이스크림 '타로밀크티바'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타로밀크티바는 공차의 인기 메뉴인 타로밀크티를 활용한 상품으로 홍차의 깊고 풍부한 향에 타로의 고소한 풍미를 더한 바(bar) 타입 아이스크림이다.

김태호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담당 MD는 "타로밀크티바는 급성장하고 있는 차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밀크티를 아이스크림으로 개발한 상품"이라며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새로운 콘셉트의 아이스크림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차(茶) 시장은 건강, 웰빙 트렌드와 함께 급성장하고 있다. 관세청 통계자료에 따르면 국내 차 수입량은 2009년 448톤에서 지난해 807톤으로 약 두 배 가량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