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걷기대회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이 건강보험 40주년 기념과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의 확대 및 보급을 위해 서울시와 함께 개최하는 행사다. 상암 하늘공원 일대 3.3km코스로 진행되며 건강에 관심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는 이날 걷기대회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하며 행사장 내에 설치된 건강 체험 부스 등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미에로화이바 샘플링, 이벤트 등 현장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현대약품 측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예상되는 행사인 만큼 수분과 식이섬유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저칼로리음료 미에로화이바에 대한 관심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행사 성격과 미에로화이바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매칭돼 자연스러운 홍보효과가 예상되고 이번 행사를 통해 미에로화이바가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좋은 날씨에 좋은 음료, 좋은 풍경과 함께하는 워킹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워킹 페스티벌 참가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건강보험 걷기대회’를 검색하거나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착순 3000명 사전 접수를 할 수 있고, 행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