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시청률 조사업체 TNMS에 따르면 송강호 출연으로 인해 <뉴스룸> 시청률은 상승 효과를 보지는 못했다. 전국 유료매체 가입가구 기준으로 <뉴스룸> 시청률은 4.893% 로 전날 시청률 5.745% 보다 낮았다.
한편 이번 시청률 조사는 전국 3200가구에 거주하는 약90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리포트] ①'금융 고속도로' 기대감… 'K토큰증권' 도입 가시화
[S리포트] ②STO 기술은 이미 준비 완료… 국내 제도화만 남아
[S리포트] ③금융권 총출동, 생태계 경쟁… 7·8월이 '골든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