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시청률 조사업체 TNMS에 따르면 송강호 출연으로 인해 <뉴스룸> 시청률은 상승 효과를 보지는 못했다. 전국 유료매체 가입가구 기준으로 <뉴스룸> 시청률은 4.893% 로 전날 시청률 5.745% 보다 낮았다.
한편 이번 시청률 조사는 전국 3200가구에 거주하는 약90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 기업 '콜마'의 명성… 갈등 본질은 '브랜드 이미지'
부친 중재에 이례적 실적 전망 공개… 콜마비앤에이치의 속사정
밸류업지수 편출·불성실공시… 콜마비앤에이치 윤여원 사면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