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와 인접한 대부도(영흥도) 미스터와이펜션 풀장. /사진제공=야놀자
지난 주말을 기해 때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야외수영장을 갖춘 특급호텔들은 수영장을 속속 개장해 무더위 마케팅을 가동했다. 
풀장을 갖춘 펜션 또한 물놀이 여행객 맞이에 한창이다. 호텔이나 리조트에 버금가는 풀장을 내세워 물놀이 명소가 된 펜션, 스파시설까지 겸비한 곳도 있다.

야놀자가 풀장 펜션 5곳을 엄선했다. 해외 리조트 못지 않은 풀장을 구비한 곳으로 취사와 숙박이라는 펜션의 기본 기능에다 물놀이 즐길거리를 연계한 곳이다. 


◆경주 샵앤플렛풀빌라

탁 트인 오션뷰를 바라보며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풀빌라 펜션이다. 바다와 수영장이 하나로 이어지는 인피니티 수영장이 자랑이다. 아무에게도 방해 받지 않는 나만의 수영장에서 마치 바다에 있는 것처럼 이국적인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온수가 공급되는 점도 특징이다. 경북 경주시 감포읍 동해안로 2630.

◆대부도(영흥도) 미스터와이펜션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영흥대교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펜션이다. 전 객실 바다전망으로 호텔 부럽지 않은 시설을 갖췄다. 온수가 나오는 인피니티 풀에서 영흥도의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풀장은 대형 튜브를, 옥상은 선베드를 구비했다.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남로9번길 93-64.

◆홍천 유리트리트 풀빌라

아름다운 대자연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부티크 펜션이다. 다양한 건축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모던하면서도 안락한 외관과 해외 휴양지에 온 듯한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해외 리조트 부럽지 않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최고급 제트 스파와 프라이빗한 수영장을 갖췄다. 강원 홍천군 서면 한서로 1468-55.

◆선재도 일루아 펜션

서해의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특히 보라카이 리조트의 인피니티풀을 모티브로 한 수영장과 노천 스위밍 스파가 포인트로 바다를 내려다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가족이나 커플들에게 인기다.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170번안길 42-48.

◆포항 화이트7 풀빌라 펜션
지난해 5월 신축한 펜션이다.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객실에서 포항의 아름다운 바다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계절에 상관없이 실내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압권은 430㎡(약 130평) 규모의 야외수영장이다. 투숙객 전용이며 펜션 중앙에 있다. 또 5분 거리에 구룡포해수욕장이 있다. 경북 포항시 일출로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