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거래할 수 있는 열린 시장입니다~
온라인 B2B 1위 쇼핑몰 돈버는쇼핑 도매꾹이 회사 내방자들을 위한 기념품을 제작했다.

'누구나 쉽게 거래할 수 있는 열린 온라인 시장'인 도매꾹은 오프라인에서도 IT와 유통에 대한 다양한 회의와 교육을 진행한다. 하루에도 최대 백여 명의 외부 인력이 본사를 찾는 등 정보의 교류가 활발하게 일어나는 학술의 장이다.

이에 따라 도매꾹은 회사 내방자들을 위해 자사 로고가 박힌 머그컵을 2가지 종류로 제작해 선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제공=도매꾹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머그컵에는 각각 '160만 회원이 선택한 온라인 B2B 시장, 도매꾹'과 '유통업체의 매출 다변화를 위한 배송대행 B2B 서비스 시장, 도매매'의 BI가 그려져 있으며, 누구나 쉽게 올 수 있는 열린 시장인 만큼 친숙한 그린 색을 활용하여 제작되었다.

도매꾹을 운영하는 (주)지앤지커머스의 모영일 대표는 "'모두에게 기쁨 주는 친구'라는 슬로건으로 초기 서비스를 시작했던 만큼, 자사를 방문하는 모든 내방객들에게도 유용한 정보뿐만 아니라 기념품을 통해 기쁨과 행복을 드렸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도매꾹은 매월 넷째 주 수요일 '판매자 정기 세미나', '무재고 무자본 판매 솔루션 샵플링 교육' 등 다양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는 도매꾹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