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23일 출시될 이번 제품은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 및 6개의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만 단독 한정 판매된다.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린다 칸텔로가 전 세계적으로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한국 여성들의 에너지와 열정을 모티브로 하여 오랜 시간 연구한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303 플레임 코랄은 웜톤, 쿨톤할 것 없이 피부를 가장 맑고 화사하게 밝혀주는 컬러로, 팝 오렌지 코랄 컬러에 비비드한 핑크 피그먼트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출시와 함께 공개된 비주얼 또한 한국을 상징하는 국화, ‘무궁화’를 차용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립 마그넷은 입술에 리퀴드 타투를 새긴 듯 오래도록 남는 강렬한 컬러감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지난해 10월 출시되었으며, 이번 303 플레임 코랄 출시로, 총 19가지 컬러 쉐이드를 갖추게 됐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립 마그넷은 지난해 국내 출시 이후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열연하고 있는 배우 배두나의 립 타투로도 유명세를 탄 제품”이라며,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새롭게 탄생한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에 나만의 립 마그넷을 갖는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까지, 특별함이 배가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303 플레임 코랄을 공식 론칭하기 전 19일 롯데닷컴에서 선론칭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 7월 5일까지 롯데닷컴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500인에게 케이스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