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디렉터 겸 뷰티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김우리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우리는 조각같은 몸과 특유의 패션 센스를 뽐냈다.
/사진=레인보우 미디어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최근 뷰티 관련 전문가로 활동하며 홈쇼핑에서 론칭하는 것마다 완판 행렬을 이루는 것에 대해 “비타민 제품은 3년간 약 600억, 꽃 립스틱은 100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답했다.
그리고 팬들이 ‘믿고 쓰는 김우리’라는 뜻의 ‘믿쓰김’이라는 별명을 붙여줬다며 만족해하며 또한 이 기세를 몰아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김우리 샵’을 론칭해 실제 자신이 먹고 쓰고 관리하는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함께 작업했던 연예인 중 옷걸이가 좋은 연예인으로 차예련과 이효리, 이요원과 남자 배우로는 주상욱을 꼽았다. 이어 훌륭한 ‘옷발’의 전제조건은 프로포션이 아닌 ‘노력’이라 강조하며 자신의 콤플렉스를 바로 알고 그것을 개선하는 방향으로 옷을 입는 게 중요하다며 팁을 전했다.
/사진=레인보우 미디어

한편 동안의 비결이 묻자 “꾸준한 홈케어와 적당한 시술”이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딸들의 성형을 찬성하느냐 묻자 “당연하다”며 “여자는 무조건 예뻐야 한다고 생각해 우리집 세 여자들의 미모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편”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