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몸과 마음 모두 지쳐갈지라도 피부가 당신에게 보내는 SOS 신호는 놓치지 말자.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피부 세포는 노화의 가속 페달을 밟기 때문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동시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까지 가능한 미스트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여기에 쿨링감까지 더해진다면 한여름, 노화의 가속 페달을 밟고 있는 내 피부를 구원할 SOS 아이템으로 더할 나위 없다.
투쿨포스쿨의 ‘온더무브 인스턴트 쿨링 미스트’는 보송함과 시원함을 한번에 선사해주는 저자극 미스트다. 알코올이 없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쿨링 파우더가 즉각적으로 시원함을 선사하고 산뜻하게 마무리해 줘 여름철에 유용하다. 운동이나 야외 활동 후 열감을 느낀 얼굴과 바디, 발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뿌리는 즉시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하고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안팎을 보호해 준다.

◆야외활동 후에는 홈케어로 피부 온도를 확 낮추자
평소에는 뜨거워진 피부를 쿨링 미스트를 활용해 스마트하게 관리해 주면 충분하지만, 한여름 야외활동 후에는 본격적인 홈케어를 통해 피부 온도를 확실하게 낮춰줘야 한다.

아웃런&에이프릴 스킨 쿨링 코스메틱아웃런의 ‘애프터 스포츠 아이스팩’은 무더위로 인해 달아오르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 쿨링 효과를 선사해 피부 온도를 낮춰 준다.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쿨링과 수딩을 동시에 해결해주고, 야외 활동 후 과잉분비된 멜라닌을 관리해 줘 화이트닝 효과까지 선사한다. 또한 물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쿨링과 수딩 뿐만 아니라 숨어있는 V라인을 찾고 싶다면 에이프릴스킨의 ‘펌킨 릴렉싱 쿨링 크림’을 추천한다. 펌킨 릴렉싱 쿨링 크림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하고 보습감을 더해 빠른 진정 효과를 준다. 셀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인 릴렉싱 쿨링 스틱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원한 쿨링감으로 매끈한 얼굴 라인을 만들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