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가까운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단독형 타운하우스 ‘제주 서귀포 데이즈힐’이 회사 보유분을 특별분양 중이다.
제주특별자치도 토평동 2714-2번지로 해발 180m, 한라산이 감싸고 있으며 앞으로는 서귀포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인다. 자연과 어우러져 이국적인 외관과 특색있는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1~2층은 복층구조로 설계했고 5.4m의 층고로 개방감과 통풍을 확보했다. 전용면적 131㎡로 1층 정원 서비스면적과 지하 게스트룸을 포함하면 입주민 실사용 면적은 231㎡다.


각 세대에 맞춤형 정원과 텃밭이 조성된다. 또 입주민의 안전한 생활을 위한 ADT 보안시스템을 적용한다. 주차공간은 세대 간 소음과 매연을 방지하고 편리한 주차동선을 고려해 후면에 조성했다.

제주 서귀포 데이즈힐은 동홍로를 이용해 제주 전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앞으로 개통될 서귀포 신공항도 가깝다. 인근으로는 이중섭 거리, 천지연폭포, 정방폭포 등 관광명소가 있다. 또한 시청, 행정복지센터, 학교, 대형마트, 시장 등이 있는 서귀포 시내까지 차량으로 5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헬스케어 타운, 영어교육도시, 관광미항 등의 대규모 개발과 사업도 꾸준히 진행 중으로 단지 주변의 미래가치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