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멀츠 코리아
독일 에스테틱 제약사 멀츠의 ‘래디어스’, ‘벨로테로’ 등이 아시아 전문의를 위한 에스테틱 전문지 ‘더 아시아 에스테틱 가이드’에서 ‘2017 올해의 베스트 인젝터블 상’을 수상했다.
지난 5월 유럽 2만5000여명의 전문의가 구독하는 ‘에스테틱 가이드’에서 ‘베스트 인젝터블 상’을 수상한 데 이은 두번째 수상이다.

이번 수상은 에스테틱 글로벌 제약사인 멀츠의 대표적인 제품들의 장점만을 융합한 ‘멀츠 포트폴리오’로 아시아 전문의들로부터 제품의 안정성 및 효능을 인정받은 결과로 풀이된다.


아시아 에스테틱시장은 매년 큰 성장을 보이며 전세계 의학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7 베스트 인젝터블 상에 선정된 ‘래디어스’와 ‘벨로테로’는 인체·피부 구성 성분인 칼슘과 히알루론산 필러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칼슘필러 ‘래디어스’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안정성 및 효능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손등의 볼륨 회복에 대한 적응증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추가 승인 받아 다양한 시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HA필러 ‘벨로테로’는 CPM공법을 통해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고 이물감 없이 자연스러운 표정을 만들어주는 필러로 ‘표정 필러’로 불린다.

멀츠 코리아 측은 “유럽에 이어 빠르게 성장 중인 아시아 에스테틱시장에서까지 멀츠의 안정성과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기쁘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글로벌시장을 선도하는 ‘뷰티 밸류 크리에이터’로서의 멀츠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