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로나의 이러한 파격 변신에는 빙그레와 이랜드 스파브랜드 스파오의 특별한 만남이 있었다. 지난 19일 서울 강남 스파오 매장에서 이 특별한 협업의 주역들, 남광현 빙그레 마케팅1실 과장과 김병관 스파오 기획팀 상품 MD 주임을 만났다. 그들이 들려주는 입는 메로나의 탄생 이야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초저가·글로벌' 신세계-알리 연합, 쿠팡·네이버 양강 구도 흔들까
3조 결합에 41% 점유율… 알리 타고 노브랜드·피코크 미국 간다
신세계-알리바바 '합작 법인' 출범… 60만 G마켓 셀러, 해외로 날개
공정위, 지마켓·알리 기업결합 승인… "소비자 데이터 차단 조건"
이은희 교수 "이커머스, 'AI 추천 vs 로켓배송' 싸움으로 재편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