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유의 달콤한 맛을 한층 더 끌어올린 시원한 음료와 빙수는 갈증 해소는 물론 더운 날씨에 활력을 되찾아주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프랜차이즈 티카페 오가다 '복숭아' 케이크 선보여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가 여름 제철과일인 복숭아를 주재료로 한 빙수 1종, 블렌딩티 1종,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중 메인 제품인 복숭아 우유빙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복숭아 페이스트를 얹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우유 빙수 속에 들어있는 큰 복숭아 과육들이 복숭아 페이스트와 어우러지며 달콤한 복숭아 맛을 가미해준다.
◆ 프랜차이즈 티카페 오가다 '복숭아' 케이크 선보여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가 여름 제철과일인 복숭아를 주재료로 한 빙수 1종, 블렌딩티 1종,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중 메인 제품인 복숭아 우유빙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복숭아 페이스트를 얹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우유 빙수 속에 들어있는 큰 복숭아 과육들이 복숭아 페이스트와 어우러지며 달콤한 복숭아 맛을 가미해준다.
▲ 복숭아 케이크 (사진=강동완기자)
여름 주력 음료로 선보이는 복숭아홍차 블렌딩티는 아쌈 홍차에 핑크로즈를 우린 향긋한 차에 복숭아 과육을 넣어 담백한 홍차와 함께 달콤하게 씹히는 복숭아의 식감이 일품이다. 차갑게 즐기면 더 맛이 있어 여름 차 음료로 제격이다.
카페 오가다는 2009년 창립된 이래 코리안 티 카페라는 컨셉으로 전국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리딩 티 카페 프렌차이즈 브랜드이다. 전통차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블렌딩티라는 새로운 개념의 차 음료를 개발하여 티 카페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작년 한해 30여개의 계약을 완료하면서 5년 연속 매출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였다. 우수한 프랜차이즈 운영과 제품 개발력을 인정받고 있다.
작년 한해 30여개의 계약을 완료하면서 5년 연속 매출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였다. 우수한 프랜차이즈 운영과 제품 개발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오가다는 8월 정기 사업설명회를 오는 9일 수요일 오전 11시, 12일 토요일 오후 2시, 23일 수요일 오전 11시, 26일 토요일 오후 2시 오가다 양평동 본사 직영점에서 진행한다.
◆ 새콤달콤 천도복숭아를 그대로, 드롭탑 ‘천도복숭아 주스’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메뉴로 ‘천도복숭아 주스’를 선보이고 있다. 제철 과일인 천도복숭아를 껍질까지 통째로 갈아 과일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살렸다. 달콤함과 새콤함을 동시에 갖춘 주스에 얼음을 넣어 풍부한 청량감도 느낄 수 있다. 수분 충전과 더위 해소에 좋아 출시 후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커피전문점 드롭탑 관계자는 “여름철 대표 과일인 천도복숭아를 가득 넣어 산뜻하게 갈증을 해소해주고 활력을 되찾아주는 건강한 주스”라며 “최상의 맛과 품질로 제공하기 위해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메뉴인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드롭탑이 천도복숭아·자두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 과일 주스 2종은 9월 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료 한 잔으로 떠나는 여행, 스타벅스 ‘피치 리치 블렌디드’
스타벅스는 여름 휴양지를 주제로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음료인 ‘피치 리치 블렌디드’를 출시했다. 피치 리치 블렌디드는 복숭아의 부드러운 식감과 과육을 느낄 수 있으며 티바나 유스베리 티가 더해져 상큼한 맛과 화려한 색상이 강조됐다. 복숭아와 리치가 어우러져 은은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국내산 복숭아를 알차게 넣었다, 설빙 ‘복숭아설빙’
설빙은 여름시즌 한정 메뉴 ‘복숭아설빙’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제철 과일인 국내산 생복숭아 2개를 통째로 사용했으며 우유 얼음 위에 새콤달콤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신선한 복숭아,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조각을 듬뿍 얹었다. 토핑 위에는 씨를 제거한 통복숭아를 그대로 올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주목 받고 있다.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메뉴로 ‘천도복숭아 주스’를 선보이고 있다. 제철 과일인 천도복숭아를 껍질까지 통째로 갈아 과일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살렸다. 달콤함과 새콤함을 동시에 갖춘 주스에 얼음을 넣어 풍부한 청량감도 느낄 수 있다. 수분 충전과 더위 해소에 좋아 출시 후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커피전문점 드롭탑 관계자는 “여름철 대표 과일인 천도복숭아를 가득 넣어 산뜻하게 갈증을 해소해주고 활력을 되찾아주는 건강한 주스”라며 “최상의 맛과 품질로 제공하기 위해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메뉴인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드롭탑이 천도복숭아·자두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 과일 주스 2종은 9월 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료 한 잔으로 떠나는 여행, 스타벅스 ‘피치 리치 블렌디드’
스타벅스는 여름 휴양지를 주제로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음료인 ‘피치 리치 블렌디드’를 출시했다. 피치 리치 블렌디드는 복숭아의 부드러운 식감과 과육을 느낄 수 있으며 티바나 유스베리 티가 더해져 상큼한 맛과 화려한 색상이 강조됐다. 복숭아와 리치가 어우러져 은은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국내산 복숭아를 알차게 넣었다, 설빙 ‘복숭아설빙’
설빙은 여름시즌 한정 메뉴 ‘복숭아설빙’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제철 과일인 국내산 생복숭아 2개를 통째로 사용했으며 우유 얼음 위에 새콤달콤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신선한 복숭아,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조각을 듬뿍 얹었다. 토핑 위에는 씨를 제거한 통복숭아를 그대로 올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