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피자브랜드 '파파존스'가 회원제를 통해 고객서비스를 다양화하고 있다.

파파존스의 회원제는 크게 'VIP', 'RVIP', 'VVIP' 3가지로 구분되며, 3개월 간의 구매금액으로 이를 산정한다. 파파존스는 각 회원 등급에 따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3개월간 파파존스 구매금액이 75,000원 이상일 경우, 'VIP'에 속하며, 라지 사이즈 피자의 25% 할인과 골드링·치즈롤 크러스트 피자 30% 할인 등 쿠폰이 제공된다. 
이어 같은 기간 구매금액 120,000원, 150,000에 따라 각각 'RVIP', 'VVIP'로 나뉜다. 'RVIP'에는 씬피자 35% 할인, 라지 사이즈 피자 30% 할인, 골드링·치즈롤 크러스트 피자 35% 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VVIP'는 씬피자 40% 할인, 라지 사이즈 피자 35% 할인, 골드링·치즈롤 크러스트 피자 40%, 라지 사이즈 피자 방문포장 반값 할인까지 다양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창우 한국파파존스 회장 및 임직원들은 매년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하계대회에서 피자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7월 창원에서 열린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선수들에게 피자 150판을 지원했으며, 이어 지난 4일부터 이틀 동안 서울SOK 전국 역도대회에 동참해 피자나눔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