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윌슨 테니스
9월 2일 서울시립대학교 웰니스센터 실내테니스장에서 시작된 데모 투어는 9월 9일 전 세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울트라 데모 데이에 맞춰 전국 투어를 시작한다.
먼저, 데모 투어를 이어가는 울트라 랩핑카는 오는 9월 9일 대전을 시작으로 전주(9/10), 대구(9/16), 부산(9/17) 등 매 주말마다 전국 주요 도시 테니스장을 찾아간다. 마지막으로는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진행되는 2017 코리아오픈 여자 테니스대회에 오는 9월 23일~24일 양일간 참여해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윌슨 테니스 NEW 울트라 데모 투어는 매 지역 선착순 25명을 대상으로 신청자를 모집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윌슨 티셔츠와 윌슨 테니스화가 증정된다. 참가비는 4만원이다.
데모 투어가 진행되는 기간에 SNS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됐다.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윌슨 울트라 랩핑카를 촬영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윌슨, #울트라, #파워풀 등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윌슨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인증샷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벤트 공지와 발표는 윌슨 테니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9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 저녁, 잠원 스포츠파크 실내테니스장에서는 윌슨 테니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팀 시타회도 진행된다.
윌슨 울트라 데모투어 참가 신청과 더 자세한 내용 확인은 윌슨 테니스 공식 페이스북의 신청 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