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만의 ‘업사이클링(Up-Cycling) 창업’은 일반적인 업종변경과 달리, 매장의 구조와 인테리어를 최대한 살리고, 페인트와 조명, 간판, 주방 등 최소한의 시공만을 진행하기 때문에 인테리어의 비용과 기간을 획기적으로 줄여, 가성비 높은 창업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 바른치킨 블러그 캡쳐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또 '바른치킨’은 SC(Store Consultant)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운영과 매출활성화 그리고 홍보에 대한 지원을 펼치고 있으며 가맹점은 온전히 매장운영에만 전념하도록 하고 있다. 또, 본사 메뉴개발센터에서 1년에 두 차례 이상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를 출시해 매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치킨 메뉴와 사이드 메뉴 그리고 세트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한편 푸짐함으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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