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코메리 '뷰티스테이'는 신개념 이너뷰티 전문 프랜차이즈로, 전문가 상담서비스와 진단, 스킨-두피케어 서비스, 홈케어 피부마사지기, 이너뷰티 제품을 구비하고, 고객에게 전문적인 뷰티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지속적으로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식의 신개념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이다. 

박형미 파코메리 회장은 "세계적인 바이오화장품 전문기업으로 변신중인 파코메리 뷰티스테이가 도약에 성공하려면 가맹점과 본사와의 긴밀한 소통이 필수적"이라며 "파코메리 본사가 보유한 매출신장 비법과 마케팅 지원시스템을 적극활용해 전국 가맹점주 모두가 억대 수익을 창출하는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한마음으로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 뷰티스테이 홈페이지

'파코메리'는 여성을 돕는 여성 친화적 브랜드로 결혼과 육아로 인해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에게 교육을 통해 희망을 주는 기업 이미지로 알려져 있다. 평범한 가정주부에서 화장품 업계의 여왕에 올라 많은 여성들의 롤모델이 된 박형미 회장처럼 파코메리를 통해 자신을 아름답게 꾸미는 노력을 하면 모두 여왕이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뷰티스테이'는 파코메리 부설 평생교육원에서 특화된 방송시스템으로 성공 노하우를 매일 전수하기 때문에 리스크가 낮고, 점포 개설비도 평균 8천만원대로 투자대비 수익성이 높아 주부, 청년, 예비퇴직자 등 다양한 연령의 개인 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