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주)대호가'에서 선보인 '육회이야기'가 립스틱 신메뉴 출시기념 2탄 이벤트를 오는 12월 15일까지 약수역 직영본점에서 진행한다.

립스틱 이벤트 1탄으로 인증샷 올리면 샷뽀로 생맥주 2잔 무료 EVENT를 지난 11월11일까지 마감한이후 2탄이벤트로 샷뽀로맥주와 함께 진행한다.
립스틱 3종은 립(Ribs)과 스틱(Stick)의 합성어로, 절단 등갈비에 튀김옷을 입힌 후 기름에 튀겨내는 방식으로 조리되는 메뉴다.
립스틱 3종은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특징인 ‘오리지널 립스틱’, 매콤달콤한 양념옷을 입힌 ‘양념립스틱’,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반반한 립스틱’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18,000~19,000원(12대)이다.

한편, 퓨전육회 이자카야인 '육회이야기'는 주류 무한리필로 고가 이미지를 대중적으로 전환시킨 외식브랜드이다.
1만원을 내면 소주와 맥주, 대중적인 사케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또 저녁 식사 고객 유치를 위해서 오후 7시 이전에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는 육회비빔밥을 무료로 제공하고 모든 고객에게 소고기뭇국을 무료로 제공한다. 

육회이야기는 한우 육회와 육사시미, 육전, 돼지 립 화덕구이 등이 주 메뉴로 평균 3만원 대 한우육회(200g)를 1만5000원 대에 제공하는 산지한우 직송 노하우를 적용해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주)대호가는 죽이야기, 육회이야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북어이야기를 새롭게 런칭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