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설명회를 진행하는 커피베이는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0년 이상 내공을 쌓아온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국내에만 약 45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며 매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하반기 사업설명회는 커피 시장의 현황과 급변하는 커피 전문점 시장에 대비하는 전략을 공개하고 커피베이가 지닌 경쟁력을 소개하는 자리일 뿐만 아니라 좋은 상권의 조건, 개점 절차 등 카페 창업에 대한 예비 창업자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사업설명회 종료 후 담당자에게 구체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가맹점주의 실무 교육이 진행되는 곳이자 최신 인테리어를 참고할 수 있는 직영점 탐방까지 가능하다.
커피베이 사업설명회는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본사 대회의실에서 오전 11시부터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연말 사업설명회는 커피베이의 노하우뿐만 아니라 커피 전문점 창업 전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특히 설명회 후 진행되는 창업 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점들과 희망 자금에 따른 창업 전략에 대해서도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6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아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카페 창업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커피베이는 미국 월마트 내 직영점을 개점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도약을 성공적으로 알렸다. 커피베이 사업 설명회 예약 및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