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의 눈부신 홀리데이를 담은 겨울 주얼리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엘르(Elle) 12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브랜드 골든듀의 ‘Always Brilliant’ 브랜드 컨셉을 바탕으로 진행되었으며, 로맨틱한 홀리데이의 눈부시고 아름다운 완벽한 주인공을 배우 최지우만의 독보적인 미소로 표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최지우는 골든듀의 로맨틱한 주얼리와 함께 행복한 홀리데이 파티 속 완벽한 주인공의 모습을 담아내었고, 연말의 행복한 일상 속 다양한 찰나의 감정들을 배우 최지우 특유의 우아함으로 섬세하게 표현하며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특히 이번 엘르 화보는 모노톤 무드에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움으로 사랑 하는 여인의 일상 속에서 여성의 아름다움이 주얼리와 함께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연출을 통해 배우 최지우의 또 다른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심플한 블랙 스팽글 드레스에 핑크골드&다이아몬드로 이뤄진 목걸이와 블루사파이어, 차보라이트, 루비 등 유색 스톤이 세팅된 반지를 레이어드하여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또 다른 컷에서는 찬란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 주얼리와 핑크골드 주얼리를 심플한 화이트, 핑크 재킷에 매치하여 자연스럽게 돋보이는 세련된 주얼리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했다.

올 겨울, 로맨틱한 주인공으로 빛나게 할 이번 최지우의 다양한 엘르 화보 및 착용 주얼리는 골든듀 홈페이지와 공식 SNS채널, 전국 골든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최지우는 다음 달 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 출연해 촉촉한 감성으로 안방극장을 물들일 예정이다.

사진. 골든듀, EL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