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가 오는 2월2일까지 ‘2018 스타필드 라이프스토리 사진전’을 개최한다. /사진=신세계 프라퍼티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다음달 2일까지 ‘2018 스타필드 라이프스토리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사진전은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 매장을 방문해 소중한 사람들과의 행복한 순간을 사진과 함께 행복을 소망하는 글 또는 스타필드에서의 즐거운 스토리(100자 내외)와 함께 응모하면 된다.

무술년 황금개띠 해를 맞아 행운을 상징하는 ‘황금빛 순간’을 연상하게 하는 배경이나 소품(스타필드 골드트리, 황금빛 의상, 황금빛 소품 등) 활용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라이프스토리 사진전은 스타필드를 방문한 고객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방법은 스타필드 공식계정(@starfield.official)을 팔로우한 후 스타필드에서 찍은 사진과 100자 이내 스토리를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할 때 ‘#스타필드라이프스토리사진전’, ‘#GOLDMOMENT’ 2가지 해시태그와 스타필드 공식 계정을 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심사는 생활명품 등의 저서로 유명한 윤광준 작가를 비롯한 전문 사진작가들이 진행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다음달 8일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별마당 도서관에서 진행된다. 수상자에게는 ▲금상 1명 신세계상품권 300만원 ▲최우수상 2명 신세계상품권 각 100만원 ▲우수상 10명 신세계상품권 각 50만원 ▲입선 점별 20명(총 60명) 35만원 상당의 스타필드 4인 가족 이용권 다양한 상품 등이 주어질 예정이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필드에서 주중 이용할 수 있는 F&B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이창승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장은 “2018년 스타필드를 찾는 모든 고객들이 새해 소망을 이루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라이프스토리 사진전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가족, 연인과 스타필드에서 행복한 시간도 보내며 찍은 멋진 사진으로 수상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