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이번 패키지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친환경 캠페인 'I ♡ Westin I ♡ Green'의 일환으로 수익금 일부를 동백섬 정화를 위한 친환경 캠페인에 사용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2011년 5월 27일 ‘환경부’ 및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업계 최초 ‘친환경 호텔’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친환경 패키지 이용 시 부산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프로그램 2인 체험 기회와 웨스틴 어메니티와 타월세트를 제공한다. 아웃도어 액티비티는 요일에 따라 ‘오륙도 상륙작전’, ‘백투더 부산’, ‘해(海)를 품은 용’ 중 1가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모든 야외 체험 프로그램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체험 프로그램 전담팀인 FaCe(페이스, Fun Activity Cool Entertainer)가 동행해 더욱 특별한 재미를 더한다. ‘오륙도 상륙작전’은 이기대 해안 절경을 따라 자연의 신비를 간직한 오륙도까지 이어지는 힐링 트레킹으로 사계절 사랑 받고 있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아웃도어 액티비티 프로그램이다.
‘백투더 부산’은 송도 해수욕장의 케이블카도 타보고 개성 넘치는 감천문화마을까지 둘러볼 수 있다. ‘해(海)를 품은 용’은 푸른 숲이 우거진 달맞이 언덕 문탠로드 산책부터 해안절경이 바로 앞에 펼쳐지는 해동 용궁사까지 이어지는 투어 프로그램이다.
또한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2캡슐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 식사 시 10% 할인, 체련장∙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