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사진=tVN 제공
'신서유기'는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로 B급 코드가 주는 웃음으로 젊은 마니아층이 탄탄하게 형성된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최고 시청률 5.1%(닐슨)를 기록한 바 있다.
CJ E&M 관계자는 "'꽃할배', '신서유기' 시리즈 등 검증된 콘텐츠의 시즌제 도입을 공고히 해 CJ E&M만의 우수한 경쟁력 및 미래 가치를 극대화할 것"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톱 미디어 기업 및 디지털 플랫폼사를 활용한 수익을 다변화하고 세계적인 콘텐츠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