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연인 서지승(오른쪽). /사진=섹션TV연예통신 방송캡처

배우 이시언(36)과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서지승(30)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늘(14일) 이시언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서지승과의 공개 연애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 이날 이시언은 “들키지 않아야 된다는 생각을 한 건 아니다. 오히려 공개 연애 이후 마음이 편해졌다”라고 털어놨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이시언은 당시 서지승과의 열애를 인정하며 “서지승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면서 “‘나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지만, ‘나혼자 열애’는 아니지 않느냐”며 열애 공개에 문제 없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지난 2005년 KBS2 '반올림2'로 데뷔한 서지승은 이후 'TV소설 복희누나',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 아들을 위하여', KBS1 '오! 할매' 등에 출연했다. 스크린에도 진출했다. 그는 영화 '타인의 멜로디',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조작된 도시'에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서지승의 둘째 언니가 전직 프로게이머 서지수이며, 서지승은 드라마와 영화뿐만 아니라 지난 2014년에 Mnet '엑소 902014'를 통해 공개된 S.E.S. '아임 유어 걸(I'm Your Girl)' 호러 장르 뮤직비디오에 얼굴을 비치기도 했다. 그는 디오에 집착하는 스토커 역할로도 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