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시작과 함께 더위가 한풀 꺽이면서 프랜차이즈 외식업계가 분주히 하반기 출시 신메뉴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주점업계를 선도하는 한국형 퓨전요리선술집 '꼬지사께'가 오는 9월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가족점과 함께 신메뉴 품평회를 가졌다.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는 지난 8월 점주 품평회를 통해'선술집으로 떠나는 맛기행'을 컨셉으로 도리베이야끼, 해물크림우동,교자나베,명란아보카도샐러드 등 7가지의 신메뉴를 선보이고 맛과 질, 가격 등에 대한 가족점 점주들의 반응과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고 밝혔다.


(주)SY프랜차이즈 김성윤대표는 '꼬지사께는 연2회 신메뉴를 정기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신메뉴 출시전 점주님들의 반응을 살펴보고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 접수받아 더욱 만족스러운 신메뉴를 출시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가족점과의 소통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주점창업 브랜드 '꼬지사께'는 정통 이자카야와 한국의 퓨전포차를 결합한 한국형 선술집으로 꼬치구이를 필두로 60여가지 다양한 퓨전메뉴, 아늑함을 강조한 인테리어 등으로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며 현재 전국 230여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저도수의 술을 선호하는 시대적 흐름에 부합하는 '꼬지사께'만의 하우스 사케를 개발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으며, 2017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5년 연속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2018 하반기 신메뉴는 오는 9월10일 부터 순차적으로 전 가맹점에 출시예정이다.

다양한 메뉴 선택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는 '꼬지사께'는 매년 2회이상 본사 RDT 연구개발부서를 주축으로 정기적으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 트렌드와 소비동향, 계절적 요인을 면밀히 분석하여 출시 이후 메뉴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한편, '꼬지사께'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에서 농림축산자원부장관상을 수상을 했으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우수프랜차이즈'로 4년 연속 선정,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장 수상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통해 검증된 신뢰도 높은 브랜드이다.